Thursday, January 31, 2013

한국 문화 77

Paul Nation 언어학자가 효과적인 두번째 언어 습득 프로그렘은 가닥 네개가 있다고 한다.  먼저, 의미에 치중하는 입력이 필요하며, 그다음에 언어에 치중하는 이력, 유창성의 연습, 의미에 치중하는 출력이 순이다.  그 네 가지중에 의미에 치중하는 입력의 부족을 여겨 그 부족을 보원하기 위해 이 쉬운 책을 읽었다. 

의미에 치중 하는 입력이란 세로운 무법, 어휘 별로 없어서 무선 뜻이 있는지에 치중할 수 있는 내용을 말한다.  배우는 게 별로 없으나 유창성, 정확성에 큰 더움이 된다.  따라서 읽으면서 배우는 느낌 아니라 습득하는 느낌을 받았다.  이런 학습 덕분에 한국어 실력이 높아지고 있지 않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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